도쿄서 한국 야구선수가 여자끼고 Wbc 국대 유흥업소 목격담 < 핫이슈 < 기사본문 경기연합신문 세상을 바꾸는 젊은 신문

그러면서 “업종간 형평성을 상실한 조치로, 유흥주점 업주들이 아우성 치며 정부의 업종차별을 규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춘길 회장은 “유흥접객영업은 유흥주점만 허용된다는 법 때문이라면 이는 현실을 도외시한 전형적인 탁상행정의 소치”라며 “영업중단 권유업종을 유흥주점에 국한한 것은 사유와 명분이 정당치 않다”고 주장했다. 급기야 코로나19 방역 주무부처인 보건복지부에 유권해석을 의뢰, 복지부가 “콜라텍과 클럽, 유흥주점 등이 유흥시설”이라고 유권해석을 내렸다.

 

건축이나 조경등등 선후배간의 관계가 두터운 경우, 졸업하고 같은 직종에서 종사하게되는 경우, 연극이나 문학 동아리 관계등 생각보다 많더군요. 예를 들어 중남미 같은 곳만 가도, 청소년시기에도 남녀가 같이 하는 시기가 많고 , 어느정도 성접촉이 가능하고.. 그런 의외의(?) 모습을 보면서, 소위 '술집 여자'라는 단어에 나도 모르게 선입관 같은것을 가지고 있었구나 싶어서 반성하게 된 계기가 되어주기도 했구요. 물론 제가 가학적인 성향이 있는 남성이기 때문에 그런 지는 모르지만 제가 경험한 '뽈'들은 죄다 여성비하적이고 지나치게 가학적(물론 여성에게)이었습니다. 한국의 경우 비지니스를 위한 접대는 현금등의 수취가 불법화 되고 금지됨으로써 그 대신 '고가의 향응제공'으로 변화하면서 룸쌀롱이 급속히 번져나가게 된 계기가 됩니다.

 

남욱 변호사, 정영학 회계사 등 대장동 일당들이 이 업소에서 만나 사업 논의를 했다. 최근 불거진 ‘법조인 술값 대납’ 장소로 거론된 곳이기도 하다. 2차에서 변태적 행동을 하는 것은 연예인이라고 예외는 아닌 모양이다.

 

독립선언서를 낭독한 장소를 태화관이라고 하는데, 원래 '태화관'은 명월관의 인사동 지점이라고 봐야 합니다. 설민석 강사의 강의에 대해 후손들은 독립선언을 낭독한 장소를 룸살롱 술판으로 손병희의 부인 주옥경을 술집 마담으로 폄훼했다고 주장했고, SBS뉴스는 설씨의 강의에 일부 문제가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제보자는 해당 메일에서 “한예슬은 버닝썬 이후 가는 2부 약쟁이 애프터클럽 신사동 무인이라는 곳에 자주 출몰했다.

 

룸살롱 전용빌딩은 엘리베이터 타면 호텔로 직행해 원나잇 스탠드가 가능한 곳이다.성매매법이 울고가는 곳이 마사지업소와 룸살롱이다. 성매매법은 저가 매춘만 죽이고, 성병만 창궐하게 만들었지 진짜 고급 매춘은 손도 못대는 못된 하수도정비법이다. 정치적으로 보면 일제 강점기에 친일파가 총독부 등 일본 측 '갑'(甲)을 접대한 곳이 요정이고, 해방 후엔 군정을 맡은 미군을 불러 접대했다. 룸살롱이 부적절한 '은밀한 접대'라는 사업부문을 떼어가자 룸살롱에 밀린 관광요정은 결국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한정식집으로 바뀌었다. 1970년대 후반 들어서 기생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외국인 관광객 1백만 명 돌파가 이뤄졌고 관광요정들이 성업을 이뤘다. 이 요정들은 1980년대로 넘어와서는 내국인들까지 영업에 끌어들여 호황을 이어갔다.

 

머니투데이의 모든 기사(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KBO는 "경위서를 면밀히 검토해,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남이 있는지 여부를 조사해 후속 조치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지금은 사업가로 변신한 개그맨 J씨와 B씨는 매너도 좋고 팁도 잘 주는 편이어서 호스티스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한다. 또다른 J씨 역시 호스티스들에게 존칭을 쓸 정도로 매너가 좋다고. 나이트클럽에서 잘나가는 웨이터였던 그가 룸살롱 웨이터로 변신한 건 96년, 친구들과 함께 신촌로터리에 당시 아주 큰 규모의 룸살롱인 귀빈을 차려 웨이터로 활동하면서부터였다.

 

한 매체는 30일 “WBC에 출전한 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대회 기간 음주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이미 이 씨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그 사진을 목격했다. 분명, 단체 리더급 간부들의 개념을 상실한 노상방뇨 사진이었다. 게다가 교주는 그 당시에 호텔 금연석에서 담배를 피우다가 발각돼 해외 현지에서 과태료 처분을 받는 추태를 보였다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KBO 사무국이 경위서를 확인한 결과 세 선수는 술집에 출입한 사실을 인정했다. 작성자는 “동경(도쿄) 거주자인데, 내가 누구라고는 말 못하겠는데 여자 끼고 술 먹고 2차인지, 3차인지 노래 부르러 왔더라. 독립선언서 모임에 불참해서 논란이 됐던 길선주 목사는 무죄를 선고받았다고 훈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길 목사는 미결수로 1년 7개월 동안 옥고를 치렀고, 이외 다른 민족대표들도 대부분 1~3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 20일 시사인 주진우 기자가 NHN 공식 기업블로그 트위터(twitter.com/naver_diary)에 “네이버에 룸살롱을 치면 성인인증을 하라고 뜹니다. 이명박 룸살롱, 박근혜 룸살롱, 정우택 룸살롱도 마찬가지”라며 “유독 안철수 룸살롱은 성인인증을 받지 않아도 검색된다”고 문제 제기했다.

 

이어 “이미 인근에 유흥주점이 버젓이 영업하고 있는데 인천경제청이 용도변경 허가 요청을 불허할 명분도 적을 것이다”고 한 뒤, “이미 지난 2014년과 2017년 같은 문제로 홍역을 치렀다. 임제락 인천경제청 도시건축과장은 “앞으로 송도국제도시에 위락시설 용도변경 허가가 들어올 경우 연수구와 사전 협의해 불허할 방침이다”라며 “관련법을 해석하는데 있어 애매한 부분을 강력히 적용하면 불허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정씨의 사과문 역시 방역 수칙을 어긴 것에 대한 내용만 있었다는 점이 사회관계망서비스 등에서 비판을 받고 있다.

 

7일은 대표팀이 오사카에서 일본프로야구 구단과 연습경기를 치르고, 본대회를 위해 도쿄로 이동한 날이었습니다. 이후 연습일 하루를 거쳐 9일 호주전, 10일 일본전을 잇따라 치렀습니다. 더 다이제스트는 "고급 룸살롱에 출입한 선수는 3명만은 아니라는 정보가 있다"면서 "만약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신 게 사실로 드러난다면 국민들의 날 선 비판이 불가피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3개팀 경위서는 제기된 사안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고, 9개팀 사실 확인서는 소속 대표 선수들에게 유사한 사례가 있었는지에 대한 사실 확인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해당 매체는 "유튜브 채널을 토대로 취재한 결과 WBC에 출전한 대표팀 일부 선수가 일본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한 고급 룸살롱에 드나든 것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습니다.

pag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도쿄서 한국 야구선수가 여자끼고 Wbc 국대 유흥업소 목격담 < 핫이슈 < 기사본문 경기연합신문 세상을 바꾸는 젊은 신문”

Leave a Reply

Gravatar